1,351 0 0 0 53 0 11년전 0

그날의 양식 봄호(제7호)-3,4,5월

<그날의 양식>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받은 성도가 진리의 지식으로 성장하여 주님과 교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적 생명의 양식입니다. 개인, 직장, 학교, 교회들에서 경건의 시간을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날의 양식>은 봄, 여름, 가을, 겨울 계간으로 발행되며 비매품으로 전국의 주요 기독교 서점과 교회에서 배포됩니다.
<그날의 양식>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받은 성도가 진리의 지식으로 성장하여 주님과 교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적 생명의 양식입니다. 개인, 직장, 학교, 교회들에서 경건의 시간을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날의 양식>은
봄, 여름, 가을, 겨울 계간으로 발행되며 비매품으로 전국의 주요 기독교 서점과 교회에서 배포됩니다.
봄호(3,4,5월)를 내면서

『주 하나님이 말하노니, 보라, 그 날들이 오리라. 내가 그 땅에 기근을 보내리니 빵의 기근도 아니요, 물로 인한 갈증도 아니라 오직 주의 말씀들을 듣지 못하는 기근이니라』(암 8:11). 무지한 사람들은 분별없이 자기가 원하는 종교를 붙들고 혼의 닻을 걸려고 한다. 하지만 창조주를 모르고 구원주를 모르는데 사후의 심판주를 알 수 있겠는가? 종교, 그것은 아무나 원하면 가질 수 있지만 지상에서 사는 동안 생이 난관에 봉착할 때 부르짖으면 그 종교의 신이 응답해 줄 수 있는 분인지 알아야 똑똑한 사람이다.
자기가 믿는 종교의 신이 자기가 이 세상을 떠날 때 그의 혼을 지옥에 넣지 않을 신인가도 확인해야 한다. 무조건적인 열성, 그것은 원하면 누구나 가질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구원의 길인지 아닌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유대인들도 하나님을 섬기는 열성은 있었지만 진리의 지식을 따른 것이 아니었기에 거부당했다(롬 10:2).
수많은 교회들이 있다. 교인들은 새벽기도, 경배와 찬양, 금요철야금식, 열성, 봉사, 구제 등을 요구받고 있다. 하나님을 섬기려면 먼저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야 한다. 그리고 성경을 공부하여 진리에 눈을 뜨고 바른 성경을 가르치는 교회에 속하여 주님을 섬겨야 그것이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 된다.『그 아들이 있는 자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는 생명이 없느니라』(요일 5:12).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지 않았으면『내가 그들을 구속하였는데도 그들은 나를 거역하여 거짓말을 하였도다.』(호 7:13b)라는 말씀에 해당됨을 알아야 한다.

2013. 3. 1
성경침례교회
이송오 목사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