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0 0 0 0 194 0 12년전 0

그날의 양식 여름호(제4호)-6,7,8월

<그날의 양식>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받은 성도가 진리의 지식으로 성장하여 주님과 교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적 생명의 양식입니다. 개인, 직장, 학교, 교회들에서 경건의 시간을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날의 양식>은 봄, 여름, 가을, 겨울 계간으로 발행되며 비매품으로 전국의 주요 기독교 서점과 교회에서 배포됩니다.
<그날의 양식>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받은 성도가 진리의 지식으로 성장하여 주님과 교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적 생명의 양식입니다. 개인, 직장, 학교, 교회들에서 경건의 시간을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날의 양식>은
봄, 여름, 가을, 겨울 계간으로 발행되며 비매품으로 전국의 주요 기독교 서점과 교회에서 배포됩니다.
여름호(6,7,8월)를 내면서

이 나라 교인수가 870만 명이라는 통계가 있다. 대단한 숫자이다. 전체 인구의 12%에 해당한다. 이 중에서 거듭난 성도 수는 몇 %나 될까? 거듭난 성도 중에서 진리의 지식에 관심을 갖고 성경을 공부하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 자연인도 교회 다닐 수 있다. 칼빈주의 5대 강령을 신봉하는 교인들, 끝까지 견디어야 구원받는다고 알고 있는 알미니안주의자들, 무천년주의와 후천년주의 종말론을 신봉하는 사람들은 복음의 필요성을 모른다. 그들 중 구원받은 사람들은 그들 교회들 안에서가 아니라 교회 밖에서 복음을 듣고 믿어 구원받은 사실을 아는가?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4). 그리스도인으로 다시 태어난 증거는 영적 지식을 갈급하게 된다는 점이다. 성경적 지식이 결여된 사람에게서 드러나는 현상은 종교적인 열성뿐이다. 󰡔나는 자비를 원하고 희생제를 원치 아니하나니,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번제보다 낫도다󰡕(호 6:6).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아는 지식을 예배보다 더 높이 여기신다고 말씀하고 계신다.
쭉정이들을 많이 모았다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다수가 진리를 알고 실행하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쭉정이들이 복음과 진리를 위해 무슨 일을 할 수 있겠는가? 그들을 자랑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어떤 사람이 사람들 가운데서 크게 높임을 받는 것이 하나님 보시기에는 가증스러움이라고 말씀하셨다(눅 16:15).
<그날의 양식>은 독자 여러분들로 기본적인 지식을 갖추라고 마련된 것이다.
이송오 목사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