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6 0 0 0 16 0 7년전 0

연막

자기 때가 다가올수록, 사탄은 그리스도의 신부인 교회에 대한 그의 최후의 사악한 공격을 하기 위한 준비 작업을 은폐하기 위해 종교적인 "연막"의 구름을 덮고 있다. 이 책을 통하여 잭 칙은 체계적으로 사탄의 사악한 역사를 폭로함으로써 그 연기를 날려 버린다. 잭 칙이 연설한 이와 같은 시기적절한 메시지는 카세트 테잎을 통해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이미 알려져 있다. 여기에 사진으로 남겨진 증거 자료들을 담은 책이 있다. 테잎을 들었던 사람들은 이렇게 말하고 있다. "나는 당신의 테잎 <연막>을 듣고 말문이 막혀 버렸습니다. 당신이 깨달은 것을 함께 이야기해 주십시오!" "<연막>에는 모든 것들이 요약되어 있고, 또 그것들이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나는 여기서..
자기 때가 다가올수록, 사탄은 그리스도의 신부인 교회에 대한 그의 최후의 사악한 공격을 하기 위한 준비 작업을 은폐하기 위해 종교적인 "연막"의 구름을 덮고 있다. 이 책을 통하여 잭 칙은 체계적으로 사탄의 사악한 역사를 폭로함으로써 그 연기를 날려 버린다.


잭 칙이 연설한 이와 같은 시기적절한 메시지는 카세트 테잎을 통해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이미 알려져 있다. 여기에 사진으로 남겨진 증거 자료들을 담은 책이 있다. 테잎을 들었던 사람들은 이렇게 말하고 있다.


"나는 당신의 테잎 <연막>을 듣고 말문이 막혀 버렸습니다. 당신이 깨달은 것을 함께 이야기해 주십시오!"


"<연막>에는 모든 것들이 요약되어 있고, 또 그것들이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나는 여기서 눈을 뗄 수도 없었고, 의로운 분노를 참을 수도 없었습니다."
잭 T. 칙 형제는 미국의 잭칙 출판사의 설립자이자 대표이며, 성경적이며 복음적인 만화전도지와 알베르토, 크루세이더 시리즈로 복음과 진리를 전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능력있는 하나님의 일꾼이자 그리스도인에게 존경받는 이 시대의 몇 안되는 하나님의 사람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