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안에 있는 모든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올바른 성경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바른 성경을 찾아서> 시리즈Ⅰ,Ⅱ 「배교의 결정판 NIV」와 「섭리로 보존된 성경」을 출간한 이후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있는 많은 분들의 성원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출간되는 세번째 책에서는 이제껏 영어성경을 분석해드린 것과는 달리 한글로 된 두가지 성경, 즉 섭리로 보존된 영어의 킹 제임스 성경에서 번역된 성경인 <한글 킹 제임스 성경>과 변개된 원문에서 번역된 <개역 한글판 성경>을 철저히 비교 분석하였습니다.
“너희는 ...성경에서... 읽어보지 못하였느냐?”(마 12:3,5; 19:5; 21:16, 42; 22:31; 24:15 등등) 예수 그리스도께서 여러차례 던지신 질문입니다. 그리스도의 최종권위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이었기에 주님은 사람들의 질문에 이 질문으로 답변하셨던 것입니다. 그 분은 기록된 말씀으로 마귀를 물리치셨습니다(마 4:4,7,10). 그런데 개역 한글판 성경은 신약에서만 무려 2,000단어를 빼버렸고 13구절은 아예 완전히 삭제해 버렸습니다. 이 “성경”을 가지고는 주님의 질문에 “읽어 보지 못했습니다.”라고 밖에 답할 수 없습니다.
이번 제 3탄에서는 개역 한글판 성경의 실상을 분명히 제시하고 정확한 성경과 대조, 분석함으로써 주님을 사랑하는 성도들께서(요14:23,24) 정확한 성경을 분별하실 뿐 아니라 택하여 읽으시도록 하였습니다. 이제는 한글로도 섭리로 보존된 성경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성경은 암흑시대의 성경이 아니고 종교개혁 성경입니다. 바른 성경을 선택하심으로 올바른 신앙과, 정확한 교리와, 신실한 사역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말씀보존학회>는 신약 교회의 모델인 <성경침례교회>의 문서 사역 기관입니다.
<말씀보존학회>는 하나님께서 섭리로 보존하신 <한글킹제임스성경>과 이 성경에 기조한 진리의 서적만을 출간합니다.
<말씀보존학회>는 <한글킹제임스성경>을 믿음과 실행의 최종권위로 정착시키는 것과 성경에 근거한 진리의 지식을 널리 알리는 일을 신실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