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4 0 0 68 68 0 11년전 0

누가 지옥에 가는가

지옥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 죽었다 깨어나 지옥을 체험했다는 간증들보다도 더 확실한 성경적 사실들 죽음과 지옥을 두려워하는 사람들, 구원의 확신이 없는 사람들은 이 책을 읽으십시오. 지옥의 실체를 믿지 못하는 사람들은 이 책을 읽으십시오. 복음을 전하는 사람들은 이 책을 통해 지옥을 경고하십시오. 주님은 지상 생애 3년 반 동안 무려 8번에 걸쳐 지옥에 관한 설교를 하셨다. 1년에 두 번 이상 지옥 설교를 하신 셈이다. 성경에는 지옥과 관련된 구절이 162군데나 된다. 주님께서는 지옥을 마귀와 그의 천사들을 보내기 위해 준비하셨지 사람을 보내기 위해 만든 곳이 아니라고 분명히 밝히셨다(마 25:41). 마귀와 그의 천사들을 보내어 영원토록 고통받게 하는 곳이라면 그곳이 얼마나 험하..
지옥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
죽었다 깨어나 지옥을 체험했다는 간증들보다도 더 확실한 성경적 사실들

죽음과 지옥을 두려워하는 사람들, 구원의 확신이 없는 사람들은 이 책을 읽으십시오.
지옥의 실체를 믿지 못하는 사람들은 이 책을 읽으십시오.
복음을 전하는 사람들은 이 책을 통해 지옥을 경고하십시오.

주님은 지상 생애 3년 반 동안 무려 8번에 걸쳐 지옥에 관한 설교를 하셨다. 1년에 두 번 이상 지옥 설교를 하신 셈이다. 성경에는 지옥과 관련된 구절이 162군데나 된다.

주님께서는 지옥을 마귀와 그의 천사들을 보내기 위해 준비하셨지 사람을 보내기 위해 만든 곳이 아니라고 분명히 밝히셨다(마 25:41). 마귀와 그의 천사들을 보내어 영원토록 고통받게 하는 곳이라면 그곳이 얼마나 험하고 무섭고,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라는 점을 인간은 절대로 간과해서는 안 된다. 특히 교회 다니며 예수님을 믿겠다고 고백한 사람들은 더욱 그래야 한다.
- 신학박사
- 한글킹제임스성경 책임 번역자
- 성경침례교회 담임목사
- 말씀보존학회 대표
- 월간 성경대로믿는사람들 주필
- 킹제임스성경신학교 설립자 및 학장
- 서울크리스찬중고등학교 설립자 및 교장
- 인터넷 신문 바이블파워 발행인

저서
<하나님께서는 한 가지 성경만 쓰셨다>
<완벽한 교회는 없는가>
<최후의 보루>
<현저한 차이>
<열린 성경 닫힌 마음> 등 다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