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3 0 0 38 41 0 11년전 0

어떻게 복음을 전할 것인가?

이 책은 사역자들과 평신도들 모두를 돕기 위해 쓰여졌습니다. 사역자들에게는 복음전파의 많은 증거를 드러내며 또 그 회중들을 하나님의 일꾼으로 이끌 수 있도록 돕고, 평신도들에게는 직접 현장으로 나가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열매맺는 일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에는 주님을 위해 일하기 원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주님을 위해 일할 지 그 방법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책은 그들에게 그 방법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쓰여졌습니다. 이 책에는 많은 실제적인 방법들이 제시되어 있는데, 그 중 어떤 것도 시도해 보지 않고 이론적으로만 말한 것은 없습니다. 모든 것들이 나와 또 많은 구령자들이 실제적으로 경험해 본 것들로서,..
이 책은 사역자들과 평신도들 모두를 돕기 위해 쓰여졌습니다. 사역자들에게는 복음전파의 많은 증거를 드러내며 또 그 회중들을 하나님의 일꾼으로 이끌 수 있도록 돕고, 평신도들에게는 직접 현장으로 나가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열매맺는 일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에는 주님을 위해 일하기 원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주님을 위해 일할 지 그 방법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책은 그들에게 그 방법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쓰여졌습니다.

이 책에는 많은 실제적인 방법들이 제시되어 있는데, 그 중 어떤 것도 시도해 보지 않고 이론적으로만 말한 것은 없습니다. 모든 것들이 나와 또 많은 구령자들이 실제적으로 경험해 본 것들로서, 검증되고 또 성공한 것들입니다. 외람된 말이지만, 내가 아는 한 이 분야에서 이 책만한 것은 없습니다.

나는 수년동안 이 책을 써야겠다는 강한 부담을 느꼈습니다. 많은 사역들로 인해 시간을 내지 못했지만, 그 부담감은 나로 하여금 다시 또 다시 펜을 들게 만들었습니다. 아무쪼록 하나님께서 이 책을 사용하셔서, 수많은 죄인들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인도되기를 간절히 바라마지 않습니다. R. A. 토레이
R. A. 토레이는 D.L. 무디, 찰스 스펄전, 찰스 피니, 조지 뮬러와 더불어 그 위대한 복음 전파의 시대의 마지막장을 장식한 기도의 사람이요, 위대한 구령자이다. 예일대학에서 공부하는 동안 젊은 시절을 세상적으로 보내기도 했으나, 회심한 이래로, D.L. 무디를 만난 후의 그의 삶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위해 완전히 드려졌다. 미네아 폴리스와 시카고에서 여러 교회들을 담임했었고, 무디성경신학원의 원장으로 역임했으며, 중국, 호주, 뉴질랜드, 인도 등으로 선교 여행을 다니기도 했다. 평생을 목사요 복음전파자로 보낸 토레이는 특히 기도와 구령에 있어서 성도들에게 많은 영향력을 주었으며, <어떻게 사람들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할 것인가, How to Bring to Christ>와 <성공적인 부흥, Successful Revival>을 비롯하여 40여권의 저서들은 오늘날까지도 널리 읽히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