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82 0 0 89 40 0 13년전 1

예수회의 비밀역사

<예수회의 비밀 역사>를 읽어보면 알게 되겠지만, 저자 에드몽 파리는 정치적인 면과 종교적인 면이 복합적인 요인이 되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윤리, 종교, 교육, 군사적인 각종 혼란을 야기시킴으로써 독재 정치 체제를 조성하거나, 미합중국의 경우와 같이 세계 여러 나라의 각 정부 내부로 침투하여 역사의 진행을 임의로 조작하려는 예수회 활동의 의도를 파헤치고 있다. 리베라 박사의 서문 이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자들이 있다면 그것은 광적인 종교인들로서, 특히 그들이 조직을 형성하고 권좌에 오르게 되면 더욱더 위험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권력의 실체를 모르는 무지한 대중들은 그들을 깊이 존중한다. 하나님의 이름을 앞세우는 이들 종교인들은 살인은 물론, 필요하다면 혁명이나 전쟁까지도 ..
<예수회의 비밀 역사>를 읽어보면 알게 되겠지만, 저자 에드몽 파리는 정치적인 면과 종교적인 면이 복합적인 요인이 되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윤리, 종교, 교육, 군사적인 각종 혼란을 야기시킴으로써 독재 정치 체제를 조성하거나, 미합중국의 경우와 같이 세계 여러 나라의 각 정부 내부로 침투하여 역사의 진행을 임의로 조작하려는 예수회 활동의 의도를 파헤치고 있다.

리베라 박사의 서문

이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자들이 있다면 그것은 광적인 종교인들로서, 특히 그들이 조직을 형성하고 권좌에 오르게 되면 더욱더 위험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권력의 실체를 모르는 무지한 대중들은 그들을 깊이 존중한다.

하나님의 이름을 앞세우는 이들 종교인들은 살인은 물론, 필요하다면 혁명이나 전쟁까지도 사양하지 않는다. 지능적이며 교활한 이들 종교적 정치인들은 거룩한 척 하지만 음모나 꾸미는 어둠의 세력일 뿐이다. 본 저서인 <예수회의 비밀 역사>에서 고찰한 그와 같은 예는 예수 그리스도 당시의 바리새인들과 사두개인들로 불리웠던 유대의 율법박사들에게서도 보여지며, 그와 같은 악령은 로마 황제로 하여금 초대 교회를 박해하도록 만들었다.

“초기의 교부들은” 대체로 고대 바빌론에서 제도를, 헬라(그리이스)에서 철학을, 유대(이스라엘)에서 신학을 수용, 병합하였다. 이로 인하여 로마 카톨릭 교회의 체제를 형성하기 위한 토대는 마련되었지만, 그리스도와 그의 사도들의 가르침을 대부분 왜곡시켜 버렸다. 그들은 신앙심이 지나쳐서 함부로 성경을 비판하고, 수정하며, 가감시켰던 것이다. 이들에게 작용했던 적그리스도의 영이 16세기에 또다시 나타나게 되었으니, 이그나티우스 로욜라(Ignatius de Loyola)의 예수회 창설, 바로 그것이다. 예수회는 로마 카톨릭 교회를 위하여 비밀리에 수행해야 할 두 가지 주요 목적을 가지고 창설되었다. 그 첫 번째 목표가 세계 정치 권력의 장악이며, 두 번째 목적이 세계 종교의 통합이다. 이는 요한계시록 6장, 13장, 17장, 18장에 각각 예언된 바 있다.

16세기 경 프로테스탄트(개신교도)의 종교개혁으로 로마 카톨릭 체제는 심각한 위기에 직면하게 되었다. 바로 이때 이그나티우스 로욜라가 등장하였다. 그는 생각하기를, “‘교회’가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도미니크파 수도사들이 행하였듯이 종교재판소를 통하여 사람들의 생명을 위협함으로써 교황과 교회의 세속권에 의한 교회법과 교리에 의하여 다스리는 것뿐이다.”라고 결론을 내렸다. 그렇게만 된다면 프로테스탄트는 자연히 소멸될 것이며 교황권만이 득세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바로 이것이 교세회복을 위하여 건의한 다수 의견 중, 교황 바오로 3세가 선택한 이그나티우스 로욜라의 주장이었다. 그리하여 예수회는 병원, 학교, 대학 등 개신교 세력권에 침투하여 그들의 은밀한 선교활동을 수행하였으며 오늘날 거의 완벽한 결실을 보게 되었다.

성경에 의하면, 각 지역교회의 운영권은 각 교회의 목자에게 있음을 보여 주고 있으나, 해를 거듭할수록 간교한 예수회의 활동으로 지역교회의 운영권이 소속된 교파의 지도부에게 넘어가도록 만들어졌으며, 거의 모든 개신교 각 교파의 지도급 인사들이 바티칸을 방문하도록 만들어졌다. 바로 이것이 이그나티우스 로욜라가 의도했던 카톨릭의 세계화와 개신교의 자연 소멸을 성취하기 위하여 계획한 것이었다.
<예수회의 비밀 역사>를 읽어보면 알게 되겠지만, 저자 에드몽 파리는 정치적인 면과 종교적인 면이 복합적인 요인이 되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윤리, 종교, 교육, 군사적인 각종 혼란을 야기시킴으로써 독재 정치 체제를 조성하거나, 미합중국의 경우와 같이 세계 여러 나라의 각 정부 내부로 침투하여 역사의 진행을 임의로 조작하려는 예수회 활동의 의도를 파헤치고 있다
에드몽 파리는...
요한계시록에 기록된 예언의 말씀에 비추어 볼 때, 에드몽 파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순교자라 아니할 수 없다. 그는 예수회의 음모를 폭로함으로써 요한계시록에 예언된 징조들의 진리를 알리는 데 자신의 생명을 걸었던 사람이다. 에드몽 파리는 나를 알고 있지 않았지만 나는 그를 알고 있었다. 비록 개인적으로 그를 만난 적은 없었지만, 엄숙히 서품선서를 마친 다른 예수회 회원들과 함께 우리는 유럽의 로마 카톨릭 교회의 위협적인 존재로 그의 이름을 간간히 들어 왔었다. 그의 이름은 그렇게 우리에게 알려져 있었다.

에드몽 파리의 저서
LE VATIAN CONTRE LA FRANCE (반프랑스의 바티칸)
GENOCIDE IN THE SATELLITE CROATIA (크로아티아 대학살)
THE VATICAN AGAINST EUROPE (유럽에 대항한 바티칸)

로마 카톨릭에 대한 에드몽 파리의 저서들은 예수회의 공격 표적이 되어 저자 자신의 사회적인 매장과 그의 가족을 포함하여 그의 명성이 손상되었고 그의 저서들이 파괴되었다. 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에드몽 파리의 위대한 저서들이 계속 날조되고 있다. 그러나 로마 카톨릭 교도들에게도 구원이 필요하다면 하나님께서 그 저서들을 지켜 보호해 주시기를 우리는 간절히 기도할 뿐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