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4 0 0 32 31 0 12년전 0

영적삶의새로운시작

* 처음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 영적 생활을 시작하는 그리스도인 위한 신앙 생활 지침서 * 이 책을 내면서-저자의 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믿고 구원받은 성도가 그 다음에 어떻게 믿음의 생활을 해야 하는지가 큰 관건인데, 그에 대한 안내서가 별로 없는 것을 알게 되어 이 책을 펴 내게 되었습니다. 거듭난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구원의 간증이 있게 마련입니다. 그래서 그리스도인들끼리 모이면 서로 간증을 나누는 것이 상례입니다. 또 누구라도 상대는 어떻게 구원받게 되었는지 궁금하기에 때로는 여러 사람들 앞에서 간증할 기회도 갖는 것입니다. 교회는 세상으로부터 성별된 성도들이 모여서 경배드리고, 교제하며, 자신이 받은 은사대로 주님을 섬기는 영적 전쟁의 요새요, 그리스도의 군사들의 집결지입니다..
* 처음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 영적 생활을 시작하는 그리스도인 위한 신앙 생활 지침서

* 이 책을 내면서-저자의 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믿고 구원받은 성도가 그 다음에 어떻게 믿음의 생활을 해야 하는지가 큰 관건인데, 그에 대한 안내서가 별로 없는 것을 알게 되어 이 책을 펴 내게 되었습니다. 거듭난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구원의 간증이 있게 마련입니다. 그래서 그리스도인들끼리 모이면 서로 간증을 나누는 것이 상례입니다. 또 누구라도 상대는 어떻게 구원받게 되었는지 궁금하기에 때로는 여러 사람들 앞에서 간증할 기회도 갖는 것입니다.
교회는 세상으로부터 성별된 성도들이 모여서 경배드리고, 교제하며, 자신이 받은 은사대로 주님을 섬기는 영적 전쟁의 요새요, 그리스도의 군사들의 집결지입니다. 구원받기 이전에 무슨 일을 하면서 어떻게 살았는지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대신 구원받고 난 후에는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옛 것들은 지나갔으니, 보라, 모든 것이 새롭게 되었도다"(고후 5:17).
이제는 예수 그리스도로 옷입고 하나님의 자녀로 당당히 살아야 합니다. 삶의 양식도 예전과는 달라야 합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혀 있으나 그럼에도 나는 살아 있노라. 그러나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 사시는 것이라. 내가 이제 육신 안에서 사는 삶은 나를 사랑하시어 나를 위해 자신을 주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으로 사는 것이라"(갈 2:20).
이 세상에서의 삶의 동기도 달라야 합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으신 것은 산 자들이 이제부터는 더 이상 자신들을 위하여 살지 않고 자기들을 위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그분을 위하여 살게 하려는 것이라"(고후 5:15).
또 이제부터 하나님의 자녀는 우주의 창조주를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으며 지상에서의 영적 필요와 현실적인 필요를 기도로 구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집니다. "무엇이든지 구하는 것을 그에게서 받나니, 이는 우리가 그의 계명들을 지키고 그의 목전에 기쁨이 되는 일들을 행함이라"(요일 3:22). 이것이 기도가 응답받는 조건 중 하나입니다.
그리스도인은 죄들을 용서받고 영원한 생명을 받았습니다. 이제 곧 주님이 공중에 오시면 성도들은 들림받게 됩니다. 들림받으면 그리스도의 심판석에서 자기가 지상에서 주님을 어떻게 섬겼느냐에 따라 상을 받게 되는데, 그 공적은 말로 인정받는 것이 아니라 불로 태워서 남는 것이라야 합니다(고전 3:12-15).
이 조그마한 책자가 여러분의 신앙 생활에 좋은 안내서가 되었으면 합니다.

2010년 3월 성경침례교회 이송오 목사

* 목 차 *

이 책을 내면서
1.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2. 하나님의 자녀가 누리는 기도의 특권
3. 침례와 주의 만찬
4. 마귀의 실체를 알고 믿음 생활을 해야 한다
5. 실제적인 그리스도인의 삶
6. 주님을 시인함과 주님을 위해 당하는 고통


이 책에 인용된 성경구절은 <한글킹제임스성경>입니다.
이송오 목사는 우리말로 번역된 가장 정확하고 권위있는 <한글킹제임스성경>을 번역하여 출간함으로써이 땅에 바른 한글 성경을 보존하고 정착시키는 하나님의 섭리적인 사역에 쓰임받고 있는 신실한 하나님의 종이다.
현재 성경침례교회의 담임목사로 시무하며 성경적 신약 지역교회의 모델을 제시하고 있고, 말씀보존학회 대표로서 성경에 근거한 책들만을 출간, 보급하여 진리의 지식과 바른 신학과 교리를 전파하는 데 힘쓰고 있다. 또한 이 땅의 배교한 교계를 향해 선지자적 사명을 가지고 변개된 성경들과 편향된 교단 교리들과 교계의 비성경적인 실행들에 대해 파수꾼의 나팔이되어 소리 높여 외침으로써 한국식 기독교를 바로 잡는 일에 그 맡은 바 역할을 다하고 있다.
저자는 진리를 깨닫게 하는 다수의 저서들과 생명력 넘치는 글과 설교들을 통해서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에게 입증된 하나님의 사람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